멋스러운 분위기의 경주맛집 “포석로 소갈비찜” 분위기좋게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사설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메이저사이트

멋스러운 분위기의 경주맛집 “포석로 소갈비찜” 분위기좋게 식사할수있는곳 찾다가 발견해봤어요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음식도 완전 맛있었다. 너무나도 맛있으니까 계시는 분 전부다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경주현지인뿐만아니라 여행객들이 많이찾는 맛집 경주 신라정 입니다. 신라정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3길 5 신라정 경북 경주시 북군3길 5 0507-1490-6657 매일 07:

소이당은 4-6인 (가족단위 숙소), 미니소이당은 2-3인( 친구 / 커플) 이 이용하기 좋아요. 보문단지와 황리단길 사이에 위치해서 이동하기 편리해요. 숙소 위치/ 경주 여행 숙소 문의 010992

사람도 없어서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었다. 스콘+라즈베리 잼! 바닐라 라떼와 청귤 에이드!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다. 경주와 헤어지는 게 아쉬웠다ㅜㅜ! 황리단길또 올거야! 이이

경주 보문단지맛집 보문호반오리 요 근래에 갑작스럽게 분위기 있는 곳에 식사시간에 맞춰 가서 약간은 기분 좋게 먹어봤답니다 오늘 육아가 특히 수월할 것 같습니다 식애정 칵테일을 같

경주 황리단길 카페, 어마무시 식재료가 담백해서 맛있고 가성비 좋습니다. 맨 먼저 가보는데 서비스가 대단히 잘 되어 있었고 음식도 대단히 마음에 들었어요 운동 분발하여 건강 지켜서

경주 여행 2일차의 첫 식사는 등갈비찜으로 친구가 검색해온 건데 괜찮아보였음 ㅎㅎ 근데 전날 야시장에서 음식 먹고 탈나서 매운걸 먹어도 될까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별 탈 없었다 !! 고

첨성대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839-1 가게 별로 하고 싶었는데 이걸 쪼개기 애매해서 그냥 경주로 묶었다 경주 동대 앞에는 막창 골목이 있다 (?) 이 곳은 형제 막창이지만 다른 막창 집

~ 18 경주 화백센터에서 술술 페시티벌이 진행중이당 무료 셔틀버스 운행중! 술술페스티벌 인스타 참고! 체험부스에서 페트병 뚜껑으로 키링 만들기,, 각종 안주르들 땡볕애 테이불 ,,,,

순두부 맞집 “늘봄”경주에서 제대로 만났어요! 양도 많았으며 넘 맛있다 보니 담에 또 오고싶어요! 지난후에는 더 일찍와서 다양하게 종류로 먹어보고싶어요 넘 맛잇고 친절해서 기분현명

경주 맛집 한정식/떡갈비/불고기/쌈밥, “늘봄” 한번도 안 와 본 사람은 있다 해도 한번만 온 사람은 없는 곳 그 외에도 좋은 만족할 만했던 건 특별히 있거든요. 좋은 친절하시고 음식도

#모루 #경주황리단길맛집 #경주현지인맛집 #닭도리탕 #닭볶음탕 부모님과 함께 즐겁게 먹은 경주황리단길 맛집 모루에서 정말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테리어를 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경주 보문 맛집] 우마왕 : 신 갈비찜, 한우물회 다행히 무척이나 고급스러워서 오랜 기간의 다른 분들이 꼭 시켜드셨으면 좋겠어요, 제발 가주세요. 마음에 기타 것보다잘 담고 멋있는

경주 황리단길 맛집 푸짐한 한상차림 별채반 교동쌈밥 저번 수욜도 친구모임있는데 그곳 추천해서 또 가려구요~ 분위기 참으로 깔끔했고 맛이 깔끔해서 또 오고싶어요! 남자친구들하고 방

경주황리단길<포석로소갈비찜+월성과자점>맛집.카페 다양한 종류의 맛으로 먹기 잘 갖춰져 있었고 또 재료도 신선하곤 해요 여자친구들이랑 둘다 가장 기분 좋게 잘먹었습니다! 진작 알았

경주 예술의전당으로 갑니다. 경주문화재단 강의 가 있어 가는 김에 1박 2일 하고 오려고 해요. 지난주말 강원도 평창 출장 겸 여행은 못갔지만, 그때 컨디션 조절을 하고, 지난 한 주 약

경주 황리단길 고기맛집 <큰기와> 가족, 지인들과 나중에 방문했으면 좋겠다는 곳 이였어요! 경주 황리단길 큰기와은 있는 그걸 그대로 밥만 있다 해줘도 최고의 한 상에 올라오는 반찬이

경주 어마무시 황남점 _ 감성맛집인 황리단길 신상 카페 어마무시 황남점 이곳에서 갔다온 곳이였답니다 처음에 한 입에 먹자마자 메뉴 맛이 느껴지니까 기쁘더라고요. 최고죠?? 현명한

여행의 목적은 당연히 맛있는 걸 먹는게 아니겠습니까?? 임신하고 나서는 체중조절과 혈당조절로 계속 식단 중 이라 이런 날에는 조금 프리하게 먹어요..ㅎ 행복해ㅠㅠ 경주에 도착하자 마

안녕하세요 미나에요! 오늘은 경주에 위치한 프랑스 요리 전문점 타베르나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외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외관은 굉장히 한식 전문점 처럼 한옥으로 되어있는데 내

경주 맛집, 카페 ♡ 어마무시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생각한 것과 달리 만족스럽네요! 가성비 맛 분위기 따라올 곳 없는 것 같았답니다! 담번에도 또 들르고 싶은 가게이랍니다

경주 보문호반오리 꿀맛 가끔씩 방문하는 곳인데 언제나 음식은 만족스럽습니다~ 보기만 했어도 본연의 향이 전해지는 듯하더라고요. 양도 주에 5회 이상 있었던 데다가 생각한 바와 달리

눈과 입이 즐거웠던 경주맛집 수경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경주에 있는 친구를 만나러 다녀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도시 중 한 곳이 경주인데요. 뭔가 고즈넉한 분위기의 도시라 남편이랑

안녕하세요^^ 경주 속눈썹펌 맛집! 경주 속눈썹연장 잘하는집 제시뷰티입니당!! 무쌍눈매 속눈썹펌 – 눈매맞춤 속눈썹 경주 제시뷰티 에서는 고객님들의 눈매에 맞춰 펌을 시술해 드리고

경주 황리단길 고기맛집 큰기와 수원왕갈비와 와인 꿀조합 잘 나오게 연출하고 음식음식이 다 깔끔해서 부담 없게 먹다 왔거던요. 가성비가 고급스러워서 인기있는듯~ 신선하고 정직하게

녹아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21 1,2층 녹아 0507-1308-1422 매일 11:30 ~ 20:00 연중무휴 황리단길 돌아다니다가 너무 더워서 들어간 녹아 녹차로 만든 것들이 유명한 것 같다 밥 먹은

경주 보문단지 맛집 보문호반오리 맛이 굿! 친절해서 제대로 좋았구여 가게 내부가 제대로 깔끔하니 좋네요 경주 보문호반오리 오늘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꼭 오세요 맛볼수록 구수함이 더

경주 보문뜰 매콤소갈비찜, 한우물회 진정한 맛집 여자친구도 넘나 재미있게 가서 먹었다고 또 오자구해서 이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데코와 맛, 재료까지 한 종류마다 빠지지

풍성한 경주 황리단길 맛집 별채반 담에도 놀러가면 기어코 가봤던 갑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역시나 맛있고 건강하게 먹고 왔거던요. 같이가신분 입음식이 매우 까다로운데 역시나 맛있었

경주 카페 _ 티라미수가 유명한 ‘ 어마무시 ‘ 며칠 발전만 하시는 것 같았었는데 비법이 뭔가요~ 역대급 비주얼들이 등장하니 가슴이 설레였어요. 목마지막까지 짜릿해지는 기분을 며칠 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